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

221008 평택 소풍정원 야경

by 종한투어 2022. 11. 23.
728x90
반응형

토요일 오후까지 집에서 집 정리하고 쉬다가 평택 야경 유명한 곳 찾아보았다.

평택호 광광단지, 내리문화공원, 평택 국제대고 전망대, 소풍정원 등 많은 곳이 나왔다.

이전에 가려다가 못가본 소풍정원으로 정하였다.

집에서 그리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거리에 있어서 바로 출발하였다.

저녁 늦게 갔지만 많은 사람들이 산책 및 캠핑을 즐기고 있었다.

장애인 주차구역에는 불빛이 부족해서 주차라인 확인하기 어려웠다.

빈 곳에 주차 후 소풍정원으로 향하였다.

소풍정원 들어가자마자 맞이하고 있는 소풍정원 대문과 화단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소풍정원 내부로 향하고 오른쪽으로 가면 평택소풍정원 캠핑장이 나온다.

나는 산책하러 왔기에 왼쪽으로 향했다.

소풍정원 프레임

낮에 저 프레임 안에 들어가서 인증샷 남기기 좋아 보였다.

 

연못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돌거나 오른쪽으로 돌면 한 바퀴 돌 수 있다.

오른쪽으로 향해보았다.

펜치 가운데 있는 종이배 모형

2개의 벤치를 연결해주는 기둥을 특이하게 디자인해놓았다.

벤치 2개의 각도가 다르게 하여 조금 더 특별한 디자인 같다.

연꽃의 꽃은 피지 않았지만 많은 연꽃들이 연못을 가득 채우고 있다.

연못 사이 다리

저 멀리 평택 지제 쪽 아파트들이 보인다.

반대편에 무지개의 정원이 보인다.

형형색색의 빛이 보인다.

빛의 정원

빛의 정원 2

소풍정원의 마지막 연못 뷰

소풍정원 전경

빛의 정원을 먼 곳에서 보았을 때

 

예쁜 야경 보면서 산책 가능한 소풍정원

소풍정원이 생각보다 넓어서 크게 한 바퀴 돈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운동이 될 것 같다.

여러 가지 콘셉트의 정원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평택 소풍정원의 특이점

공원 한쪽 편에 있는 평택소풍정원 캠핑장

예약이 필요하고 평택시민에게는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평범한 토요일에 산책하러 갔지만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하고 있었다.

나중에는 캠핑장을 예약하여 캠핑을 하고 싶다.

낮에 텐트 치고 쉬다가 저녁 먹고 산책하고 야식까지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