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

221029 신장쇼핑몰 평택국제시장 할로윈 축제

by 종한투어 2022. 10. 31.
728x90
반응형

2022년 10월 29일 토요일

신장쇼핑몰 평택국제시장 할로윈 축제

안정리 예술인 광장에서도 할로윈 축제를 하였지만

집에서 가까운 신장쇼핑몰 평택국제시장 할로윈 축제를 갔다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왔어요

평택국제시장 메인거리를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군데 군데 페이스페인팅해주는 곳이 있었는데

어디든 줄이 길게 서있었어요

흔한 할로윈 축제 거리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왔어요.

예선은 보지 못했지만 본선 진출자들의 코스프레는 대단했어요.

배추도사, 무도사, 원더우먼(?), 마리오, 크루엘라, 영화IT의 페니와이즈, 에어팟이 본선에 올라왔어요.

꼬맹이 3명이 눈에 띄었어요.

반응이 장난아니었어요 ㅎㅎ

 

시상식은 19시에 한다고 하길래 주변을 돌아봤어요.

구 철도길 주변으로 그림을 잘 그려놨더라고요 ㅎㅎ

 

밤이 늦어질수록 분위기가 더 살아났어요~

 

귀신의 집 들어가려는 줄이 엄청 길고, 줄어들지 않았어요.

분장을 잘한 멋진 남녀가 입구에 있었어요.

 

메인무대 뒤쪽에 벤치같은곳에서 미스진햄버거를 먹었어요.

송쓰버거, 미쓰리햄버거는 먹어봐서 미스진햄버거로 골랐어요.

불고기 치즈버거 먹었는데 별미더라고요!

옛날 햄버거 느낌이랄까?

평택국제시장에 오면 가서 먹어볼만한 가게!

감미로운 노래소리와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ㅎㅎ

 

코스프레 시상식은

3등은 배추도사, 무도사

2등은 에어팟

1등은 영화IT의 페니와이즈

1등한 꼬마아이의 분장과 옷의 조화가 완벽했어요!

 

캡틴아메리카와 원더우먼
큰 스파이더맨과 작은 스파이더맨~
피카츄!

 

 

일반인 코스프레도 완벽하게 해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좋은 구경하는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